"음원퀸 귀환" 태연, 25일 딘 피처링 '스타라이트' 선공개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Why’(와이)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런던노이즈(LDN Noise),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등 세계적인 프로듀싱 팀이 참여함은 물론이고 효연, 딘(DEAN)이 피처링한 곡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태연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Starlight’(스타라이트)의 음원을 깜짝 선공개한다.

선공개 곡 ‘Starlight’는 미디움 템포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듀엣곡으로, 최근 대세로 떠오른 아티스트 딘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90년대 레트로 팝 감성과 밝은 느낌의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이 한데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여름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다.

더불어 24일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및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Starl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태연의 신곡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태연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Why’(와이)를 비롯한 전곡 음원은 오는 28일 공개된다.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