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배우 김소연이 긴 머리로 한층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극본 정현정 연출 장영우) 제작진은 2일 신주연 역 김소연의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김소연은 '로맨스가 필요해3'를 위해 긴 머리로 변신, 전보다 한층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양손의 엄지를 치켜세우며 환한 미소를 보이는 사진부터 턱을 괴고 누군가를 응시하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귀여운 'V' 포즈를 짓는 사진은 평소 그녀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다. 이 밖에도 겨울 모자를 눌러쓰고 미소 짓고 있는 사진, 팔짱을 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 등 김소연만의 다양한 매력들이 모두 사진에 담겨 있다.
'로맨스가 필요해3'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늘 에너지를 북돋아주는 김소연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사진"이라며 "김소연은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동료 배우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편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으로, 그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 천생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로맨스가 필요해3'는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 오는 13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
['로맨스가 필요해3'의 김소연. 사진 = CJ E&M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