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케이블채널 OCN 새 일요드라마 '닥터 프로스트'(극본 허지영 연출 성용일)의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배우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 변신을 한 송창의는 보다 깊어진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은빛 머리는 물론 날렵한 얼굴선과 날카로운 눈빛이 잘 어우러져 송창의표 프로스트를 드러냈다.
송창의는 "새로운 변신에 기대되고 설렌다"며 파격 변신을 향한 소감을 덧붙였다. 이어 "원작 만화를 좋아해서 그런지 프로스트 캐릭터에 더욱 애정이 간다"며 작품과 캐릭터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또 포스터에는 정은채의 깨알 같은 모습도 담겨있다. 포스터의 배경에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작품 속 프로스트가 미세한 표정과 자세로 다양한 인간 심리를 분석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 정은채 역시 모두 다른 표정과 포즈로 포스터를 채우고 있다.
이어 OCN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은 두 배우의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닥터 프로스트'는 오는 11월 23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케이블채널 OCN '닥터 프로스트' 포스터(위), 정은채 송창의. 사진 = OC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