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이준익 감독의 영화 '사도'(제작 타이거픽쳐스 배급 쇼박스)가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이야기다.
이준익 감독을 비롯,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전혜진, 김해숙까지 '사도'의 온 가족 구성원이 오는 27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생중계에는 다채로운 영상과 함께 '사도'의 주역들이 전하는 유쾌하고 솔직한 촬영 비하인드 토크가 예정돼있다.
역사상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은 물론, '사도'의 제작기 영상과 미공개 현장 스틸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외에도 '사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사전 예고 페이지에서 기대 댓글과 질문 참여를 통해 현장 초대의 기회는 물론, 이준익 감독과 배우들에게 네티즌들이 직접 질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영조를 연기한 국민배우 송강호의 사전 예고 영상을 시작으로 사도 유아인, 혜경궁 문근영까지 릴레이로 진행될 3인 3색 예고 영상을 통해 '사도'의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이다. 오는 9월 개봉 예정.
['사도' 송강호 유아인.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