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가 컴백했다.
씨엘씨는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REFRESH)의 타이틀곡 ‘예뻐지게’를 열창했다.
최근 새 멤버의 합류를 알린 씨엘씨는 더욱 러블리해져 돌아왔다. 씨엘씨의 새 얼굴 엘키는 첫 무대라고는 믿을 수 없는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그러나 권은빈은 엠넷 ‘프로듀스 101’로 인해 무대에 함께 하지 못했다. 무대 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도 얼굴을 비추지 못했다.
이번 신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당당함을 찾은 소녀들의 모습을 재치있는 사운드로 녹여 낸 레트로 풍 댄스곡. ‘너를 달라 지게 해줄 마법’ ‘하늘을 콕콕콕, 찔러봐 톡톡톡’이라는 만화같은 가사가 마치 ‘뷰티 참고서’를 읽는 듯한 이 곡은 씨엘씨의 사랑스런 보이스 컬러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예뻐지게’는 스타 프로듀서인 이기, 노주환이 작사를, 이현승이 작곡을 담당해 곡 전개 중반 신비롭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씨엘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뉴이스트, 레이디스코드, 레인보우, 마마무, 보이스퍼, B.A.P, 빅브레인, CLC, 아스트로, AOA크림, 여자친구, 우주소녀, 위너, 임정희, 임팩트, 장희영, 정준영, 크나큰, 키스, 태민 등이 출연했다.
[사진 = 방송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