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강남문화재단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2016 강남패션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 오니츠카타이거가 6일 지난 1975년 개발된 파브레 BL-S 디자인을 기본으로 한 모델인 파브레를 출시했다. 출시 당시 사용된 컵솔을 아웃솔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닥터지가 6일 리바이탈 인헨서(EGF)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 회원이 리바이탈 인헨서 앰플이나 크림을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 피부 유전자 분석 솔루션 마이스킨멘토DNA 프로그램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 꼬르넬리아니가 6일 그린 체크 싱글 재킷을 출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태리 최고급 버진 울 소재가 쓰여 촉감이 부드럽고 탄성이 뛰어나다.
# 라코스테가 지난 9월 2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비주얼 아트 크리에이터 장 폴 구드와 함께 2016 홀리데이 컬렉터 론칭 이벤트를 실시했다. 6일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의 심볼인 악어 캐릭터와 장 폴구드 유년 시절의 아프리카, 댄스, 바우하우스가 결합됐다고 설명했다.
# 이뮤 오스트레일리아가 6일 오피스레이디를 위한 로퍼 팸버톤 시리즈를 내놨다. 관계자는 특허 받은 메모리 폼의 인솔과 내구성을 높인 러버 아웃솔이 오랜 시간 걸어도 발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전했다.
# 바닐라코가 6일 블랙 컬러 성분을 함유한 워시 오프 타입 마스크 더 블랙스 마스크을 출시했다. 블랙헤드 제거, 모공 타이트닝, 보습, 수분 케어까지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 리복 클래식이 지난 1985년 출시된 테니스화 클럽C를 재해석한 클럽 C 빈티지를 출시했다고 6일 전했다.
# 룩옵티컬이 6일 “공식적으로 스폰하고 있는 두산베어스의 2016년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20%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부터 7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아디다스가 트레일 러닝화인 테렉스 아그라빅 고어텍스를 6일 선보였다. 비에 젖은 지면이나 비탈길, 자갈길에서도 안정적으로 트레일러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발 갑피에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방수기능과 통기성이 탁월하다.
[사진 = 강남문화재단, 오니츠카타이거, 닥터지, 꼬르넬리아니, 라코스테, 이뮤 오스트레일리아, 바닐라코, 리복 클래식, 룩옵티컬, 아디다스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