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쌤소나이트가 6일 인기 팝 아티스트 찰스장(Charles Jang) 작가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캐리어를 출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6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인 찰스장 콜라보레이션 캐리어는 그의 대표 캐릭터인 해피하트를 주제로 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이노바와 해피하트가 결합된 것. 화려한 레드 컬러와 함께 하트모양 캐릭터에 달린 큰 눈들이 특징이다. 이는 새로운 환경에도 호기심과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고 적응하며 나아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의미한다. 20인치와 25인치로 구성됐으며, 제품 구매자에게는 해피하트 캐릭터 머그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관련해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예술과 문화를 존중하는 쌤소나이트의 브랜드 신념에 따라 매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여러모로 힘든 시기에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찰스장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캐리어가 소비자분들께 조금이나마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예술과 문화에 대한 열정을 존중하고 이를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고자 지난 2011년부터 다양한 분야의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출시해왔다. 배병우 작가를 비롯해 이용백 작가, 황주리 작가, 이상봉 디자이너, 문봉선 작가 등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작가들과 매년 새로운 협업을 시도했다. 특히 배병우 작가와 이용백 작가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완판되기도 했다.
[찰스장 콜래보레이션 캐리어. 사진 = 쌤소나이트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