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크리미널마인드'의 첫 번째 OST 가창자로 매력적인 저음의 래퍼 플로우식과 다비치의 강민경이 발탁됐다.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호) 측은 플로우식과 강민경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1 '하이어 플레인(Higher Plane)(Feat. 강민경)'의 음원이 2일 오후 6시에 출시된다고 전했다.
'Higher Plane'은 극중 긴장감이 넘치는 수사 장면과 사건이 해결되는 장면들에 삽입된 곡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이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는 한편, 방송 이후 '크리미널마인드 OST'의 가창자와 제목을 문의하는 많은 시청자들로 인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곡은 '어려운 환경 속에 있더라도 항상 높은 곳을 바라보면 언젠가 그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겨있는 한편, 플로우식의 탄탄한 저음과 보컬 톤, 그리고 피처링으로 참여한 다비치 강민경의 매력적인 코러스 라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드라마뿐만 아니라 크리미널마인드 OST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줬다.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tvN에서 세계 최초로 리메이크에 나서 올 여름 장르물의 판도를 바꿀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CJ E&M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