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병아리 합창단의 '치킨송'이 '최고의 치킨'에 상큼함을 더한다.
드라맥스와 MBN에서 동시 방영되는 수목 드라마 '최고의 치킨'이 세 번째 OST '치킨송'을 10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치킨송'은 깜찍 발랄한 치킨 테마곡이다. 통통 튀는 반주 위에 귀엽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발표한 OST 'Sweet Stranger', 'Dr.Dream'에 이어 이번 '치킨송'도 포레스트 미디어가 곡 작업을 맡았다. 이들은 앞으로도 '최고의 치킨'의 감성을 극대화할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최고의 치킨' OST 제작사 포레스트 미디어 측은 "정식 방송 전 예고편에 등장했을 때부터 여러 치킨 브랜드에서 찾을 정도로 화제가 됐던 곡"이라며 공개될 세 번째 OST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소혜, 박선호, 주우재 주연의 '최고의 치킨'은 청춘들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담아낸 드라마다. 어린 시절부터 치킨집 사장이 꿈이던 박최고(박선호 분)와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김소혜 분), 한때 촉망받던 요리사였지만 지금은 노숙자 신세가 된 앤드류 강(주우재 분)의 풋풋함 넘치는 힐링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최고의 치킨' 세 번째 OST '치킨송'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사진=포레스트 미디어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