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킬빌’ 9회에서 더욱 흥미진진해진 최종미션 에피소드가 전격 공개된다.
내일(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9회에서는 최종미션을 시작한 도끼, 비와이의 다이내믹한 하루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폭등시킬 예정이다.
이날 도끼와 비와이는 본격적으로 최종미션 곡 녹음 작업에 돌입한다. 하지만 녹음 도중 비와이가 부스 밖을 정적에 휩싸이게 만들만큼 아찔한 실수를 보여 큰 멘붕에 빠지게 된다고. 급기야 이를 보던 타이거 JK는 “왜 비트를 못타지?”라는 폭풍 걱정까지 보여 킬빌 사상 최대의 위기를 맞이한 비와이의 사연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타이거 JK, 비지(Bizzy)와 함께 유명 레코드숍에 방문, 이곳에서 힙합 팬들을 설레게 할 미국 프리스타일 랩 배틀 챔피언 ‘스타일리즈틱 존스’와의 깜짝 만남을 예고하고있다. 특히 국경을 허물고 한자리에 모인 레전드 래퍼들이 자신의 프리스타일 랩 실력을 차례로 뽐내는 이례적인 광경이 펼쳐진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폭주시키고 있다.
이처럼 버라이어티한 도끼와 비와이의 최종미션 에피소드가 공개될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9회는 내일(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본방송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되며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넷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