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신인배우 이시우가 케이블채널 tvN 새 주말드라마 '하이바이,마마!'(극본 권혜주 연출 유제원)에 캐스팅됐다.
11일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시우는 '하이바이,마마!'에서 학벌, 외모, 부족함 없는 항공 비행사 장필승 역을 맡았다.
배우 김태희, 이규형이 출연을 확정한 '하이바이, 마마!'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와 딸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장필승은 아홉 살에 교통사고로 가족을 잃고 홀로 남겨진 평온 납골당에 거주 중인 가족 귀신들의 막내 아들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시우는 "좋은 선배님들,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서 기쁘고 설렌다"며 "본격적인 연기자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 작품이라 매우 특별하고 감사하다. 배우로서 더 성장하고 시청자 분들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번 드라마 출연으로 본격적인 연기자로서의 첫발을 내딛는 신예 이시우가 합류한 '하이바이,마마'는 '고백부부'를 쓴 권혜주 작가가 집필하고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어비스' 등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한편 신예 이시우는 다양한 끼는 물론,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팔색조 외모로 새로운 기대주 탄생을 예감케 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