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능성 헤어&탈모 케어 브랜드 ‘헤드스파7’가 머니투데이가 주관하는 ‘2019 브랜드파워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개발된 헤드스파7의 헤어 제품들은 효과는 뛰어나면서 사용법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스파7 파란눈 블랙 헤어팩은 고급 스파에서 받을 수 있는 7단계의 클리닉 과정을 단 7초 만에 경험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듀얼 단백질, 식약처 인증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18종의 자연유래성분 등이 함유돼 머릿결과 머리숱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샴푸 후 젖은 헤어에 도포한 뒤 가볍게 마사지해 주면 고농축 앰플이 크림으로 변하면서 모발 손상, 스타일 볼륨, 두피 탄력까지 잡아 주는 올인원 만능 트리트먼트로 실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헤드스파7 파란눈 블랙 헤어팩은 지난해 홈쇼핑에 론칭한 이후 최근까지도 매 시즌 지속적인 매진을 일으키며 대란템으로 불리고 있다. 현대홈쇼핑의 2019 트리트먼트 부문 상반기 조사 결과 판매 수량 1위, 판매금액 1위, 재구매 1위 등 트리플 1위를 달성했다.
파란눈 블랙 헤어팩에 이은 헤드스파의 신제품들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우더리 헤어퍼퓸’은 떡진 머리와 정수리 냄새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며, ‘블루밍매직 헤어스타일러’는 전문가용 형상기억 단백질을 사용해 자극 없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블루밍매직 헤어스타일러는 원데이펌이 가능한 효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파란눈 블랙 헤어팩에 이어 새로운 대란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