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공기 중에 오염물질과 질소를 제거하고 산소를 고농축 시켜 실내에 발생하는 산소발생기는 고가의 의료기기였으나 21세기 기술의 발전으로 가격이 낮아져 대중화되었다. 실내 공기를 인체에 유익하게 바꿔준다는 점으로 공기청정기와 비슷하지만, 신선한 산소를 공급해 인체의 물질대사 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등 직접 인체에 영향을 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최근 산소가 인체에 주는 영향에 대해 알려지면서 가정용 산소발생기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산소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요소로 산소가 많은 숲에서 상쾌함을 느끼고 밀폐된 실내에는 답답함을 느낀다. 그래서 신선한 산소를 마신 사람의 학습능력이 더 뛰어나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산소는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피부 탄력 밀도를 올려주고 상처의 빠른 재생도 돕는다. 또한, 대기 중 산소 농도(21%)보다 높은 고농도 산소는 외부 이물질, 세균, 바이러스에 대한 인체 방어 시스템인 면역력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고농도 산소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에 부각되면서 ㈜자이글이 론칭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이 이슈가 되고 있다.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유명한 자이글의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고농도 산소와 LED마스크가 결합되어 산소 케어가 가능하다. 분당 편백나무 약 250그루에 해당되는 고농도 산소(95%)를 피부 안과 밖에 공급해 작은 산소 입자로 피부뿐만 아니라 신체 면역력 케어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산소발생기 관련 46가지 임상,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와 산소발생기를 결합한 형태로도 37가지의 임상 등 총 83가지의 임상 결과로 효능과 기술력을 입증했다.
ZWC 연구진은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산소발생기의 고농도산소(95%)로 피부 케어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최근 각종 오염물질로 인한 대기 환경을 자이글의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로 집에서 편안하게 산소 케어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신선한 산소를 찾는 이들도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30대 직장인 A 씨는 “최근 사회가 어려운 상황에 마스크를 매일 착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청량한 산소에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가정용 산소발생기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미세먼지, 오존 등 심각해지는 대기 오염과 각종 공해 물질, 그리고 과도한 업무과 스트레스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 피로도가 누적됨에 따라 청량감을 주는 고농도 산소 케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자이글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가정용 산소발생기의 산소 케어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자.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