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신곡 '덤더럼'으로 '쇼! 챔피언'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에이핑크, (여자)아이들, 크래비티, 수호, 있지가 챔피언송 후보에 선정된 가운데, 에이핑크가 출연없이 정상에 올랐다.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전한 에이핑크는 "감사드린다. 판다(팬클럽) 덕분이다. 무대로 인사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다음에 좋은 곡으로 찾아뵙겠다. 에이핑크 '덤더럼'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컴백 후 자체 기록을 갈아치우며 대세 걸그룹 자리를 굳건히 지킨 (여자)아이들은 이날 신곡 '오 마이 갓(Oh my god)'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했다. (여자)아이들은 특유의 걸크러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리더 소연의 자작곡인 '오마이 갓'은 나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슈퍼루키 크래비티는 데뷔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와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작사, 작곡한 수록곡 '점퍼(JUMPER)' 무대를 선보였다. 올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한 크래비티는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 매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레이크 올 더 룰즈'는 파워풀한 드럼에 다채로운 보컬 멜로디와 하모니가 인상적인 어반 힙합 장르의 곡으로, '스스로 가둔 틀과 규칙을 깨부수자'는 크래비티의 당찬 포부가 담겼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HYNN(박혜원), 시그니처, 임팩트, KEEMBO, 하진, 진민호, 원어스, TOO, 디코이, 마이스트, 크랙시, 걸카인드, 아이씨유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 M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