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아이돌그룹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가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11일 오후 케이블채널 엠넷 '로드 투 킹덤'에서는 3차 경연 마지막 무대가 방송됐다.
이날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내꺼하자'.
TOO는 갓세븐(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하드캐리'.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는 비 'It's Raining'.
펜타곤(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은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Follow'.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 '고고베베'.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는 빅스(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도원경'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선보였다.
이어 이다희는 "3차 경연 최종 누적 순위 3위는 펜타곤, 2위는 더보이즈, 1위는 온앤오프", "4위는 베리베리, 5위는 원어스"라고 발표했다.
이에 6위를 한 TOO는 탈락하게 됐고, 지수는 "우선 되게... 아쉽긴 하지만 선배님들께 많은 걸 배우고 가는 것 같아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고 다음에 또 이런 좋은 기회가 주어지면 더욱더 열심히 멋지게 성장하는 TOO 모습 보여드리고 가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찬은 "진짜 많이 아쉽네... 멤버들 너무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고. 내가 좀 어... TOO라는 팀에 있어서 자랑스럽다고... 더욱더 발전한 모습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눈물을 흘렸고, 다른 멤버들 또한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재윤은 "비록 아직은 우리가 부족한 부분도 많을 거고 서툰 부분도 많겠지만 앞으로 무대로 더 많은 얘기를 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많이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사진 = 엠넷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