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여은이 레트로 감성의 OST를 발표한다.
여은은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City girl’(시티 걸)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전한다.
80~90년대 미국 아이돌 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City girl’은 신디 로퍼, 마돈나 등의 아티스트의 히트곡에서 표출된 신디사이저와 어쿠스틱 악기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레트로 감성을 추구했다.
역경 속에서도 일과 사랑을 향해 당차게 나아가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모습을 표현한 이 곡은 최철호 음악감독과 작곡가 김종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됐다.
‘화려하게 솟아있는 빌딩숲을 당당하게 걷고 있는 …… 두근두근 설레이는 가슴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시티 보이와 ‘숨 막히는 사람들의 시선 속을 도도하게 걷고 있는 …… 달콤한 그 표정마다 햇살처럼 빛이 나는’ 귀엽고 당당한 모습이 경쾌하게 그려진다.
걸그룹 멜로디데이 멤버 출신인 여은은 ‘9대 복면가왕’에 오를 정도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완벽한 곡 소화력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19일 첫 방영 이후 24.6%이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을 시작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솔로 활동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은이 레트로 풍의 OST로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Part.2 여은의 ‘City girl’은 27일(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