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맨 문세윤이 해양수산부 ‘2022 대한민국 수산대전’ 홍보 영상에 참여하며 또 한 번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문세윤이 참여한 해양수산부 홍보 영상은 2022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응원하는 영상이다. 문세윤은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된 홍보 영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공개되는 영상 속 문세윤은 힙한 뮤지션으로 변신하여 비장하게 등장한다. ‘우리 수산물을 내가 싸게 사는 법을 알려주지’라며 시작된 노래는 제로페이와 온누리 상품권을 활용하여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는 방법들을 리듬감 있게 소개한다. 이에 더해 문세윤 특유의 재치 있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은 영상 마지막까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문세윤의 랩과 먹방을 함께 볼 수 있는 홍보 영상은 24일 오후 6시 해양수산부 공식 유튜브에 공개될 예정이다.
문세윤은 지난 12월 ‘2021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대세 예능인으로서 자리를 확고히 했다.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 ‘놀라운 토요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KBS2 ‘1박 2일’ ‘갓파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며 센스 있는 유머와 따뜻한 예능감으로 인정 받고 있는 문세윤의 2022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