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임영웅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가 500만 뷰를 돌파했다.
16일 기준 지난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500만 뷰를 달성했다. 앞서 공개 하루 만인 4일 조회수 100만 뷰, 13일 만에 5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임영웅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서정적인 가사, 편안한 멜로디와 한 데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들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 했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중이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나고 있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임영웅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싸이와 수많은 아이돌 팀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고 KBS 뮤직뱅크 에서는 2위를, MBC 음악중심에서 싸이,아이브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