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2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오는 남성그룹 샤이니가 30일 타이틀곡 ‘헬로(Hello)’의 음원과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Hello’는 세련된 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감미로운 R&B Pop곡인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에는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을 로맨틱하게 구성,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또한 강렬한 카리스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루시퍼’와는 차별화되는 부드럽고 로맨틱한 매력을 선사하는 샤이니를 만날 수 있어, ‘Hello’ 역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Hello’의 음원도 30일 오전 10시 멜론, 도시락, 벅스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 선 공개된다.
샤이니의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10월 4일 발매되고 그에 앞서 10월 1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Hello’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한편, 샤이니는 FIFA(국제축구연맹) 주관대회에서 사상 최초로 우승을 거둔 17세 이하 여자 대표팀이 뽑은 가장 좋아하는 스타로 선정돼 29일 청와대에서 마련된 오찬행사에 단독 초청됐다. 샤이니는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등 히트곡을 선사, 선수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화제를 모았다.
[샤이니 온유-태민-민호-키-종현(왼쪽부터). 사진제공=SM]
강선애 기자 sak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