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가수 아이유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기념한 스페셜 DVD가 발매된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지난 6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전주, 수원, 부산, 대구에 이어 마지막 서울 앙코르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친 아이유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기념해 'IU REAL FANTASY 2012 SPECIAL DVD'를 오는 2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유의 스페셜 DVD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특별 기획된 것으로, 지난 9월 22일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REAL FANTASY 2012'의 앙코르 콘서트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 '스무 살의 봄', 'Last Fantasy' 등의 앨범 수록곡 및 '잔혹동화', '너랑 나', '하루 끝' 등 총 7곡의 라이브 무대와 콘서트 리허설, 아이유의 인터뷰 등 총 50분 가량의 관련 영상과 84페이지의 포토북, 스타카드 30장 등도 포함돼 있다.
이번 스페셜 DVD는 18일 로엔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편 동영상 공개와 동시에 국내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첫 전국투어 기념 DVD를 발매하는 아이유. 사진 = 로엔 엔터 제공]
고경민 기자 gogin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