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이천원, 박지민·악뮤 누르고 'K팝' 왕중왕전 1위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K팝스타2' 이천원과 'K팝스타' 이하이가 최고의 무대를 꾸몄다.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드림 스테이지'에서는 시즌1과 시즌2 경연자들이 한 팀씩 짝을 이뤄 경연을 벌였다.

이날 이하이와 이천원, 박지민과 악동뮤지션, 박제형과 라쿤보이즈, 윤현상과 앤드류 최, 백아연과 신지훈이 팀을 이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이하이와 이천원은 리하나의 '러브 더 웨이 유 라이(Love The Way You Lie)'를 선곡했고, 이하이의 특유의 저음과 이천원의 자작랩이 더해져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맞서는 박지민과 악동뮤지션은 화제를 모은 자작곡 '다리꼬지마'와 아델의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을 함께 편곡해 완벽한 호흡을 보였다.

이하이와 이천원은 이날 제작진, 경연자, MC 등 100인 현장 평가단 투표에서 92점을 얻어 91점을 받은 박지민과 악동뮤지션을 제치고 왕중왕전 1위를 차지했다.

이천원은 "우리가 우승팀이다"라고 뿌듯해했고, 이하이는 "정말 재밌게 잘 놀다간다"며 1위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도 백아연과 신지훈은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OST '아이 드림 어 드림(I DREAMED A DREAM)'을, 이승훈과 방예담은 랑현랑하의 '학교를 안갔어'를, 박재형과 라쿤보이즈는 브리트니스피어스의 '톡식(Toxic)'을 선곡해 멋진 호흡을 보였다.

[왕중왕전에서 1위를 차지한 이하이와 이천원. 사진 = SBS 'K팝스타2' 방송화면 캡처]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