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다니엘 헤니, “제시카 아주 귀엽다” 이상형 지목에 화답

[마이데일리 = 김경민기자]배우 다니엘 헤니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자신을 이상형으로 지목한 것에 대해 화답했다.

5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제작 JK필름,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다니엘 헤니는 “걸그룹을 좋아한다. 그 중 소녀시대가 좋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소녀시대 멤버 중에서도 제시카가 좋다. 그녀는 아주 귀엽다”며 “행사에서도 몇번 만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말 제시카는 다니엘 헤니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다니엘 헤니는 “그 사실을 나도 알고 있다. 고맙다”고 화답했다.

영화 ‘스파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파이지만 가족에게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사는 김철수(설경구)와 항공사 승무원을 하고 있는 그의 폭군 마누라 영희(문소리)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렸다.

중요한 가족일이 있음에도 출장을 빙자해 가정을 밥 먹듯 비우는 철수에게 실망한 영희에게 의문의 사나이 라이언(다니엘 헤니)가 나타나 그를 유혹하기 시작한다.

추석시즌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코믹극을 표방한 ‘스파이’는 설경구, 문소리, 다니엘 헤니가 주연을 맡았고 ‘퀵’과 ‘해운대’의 조연출을 맡았던 이승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9월 초 개봉예정.

[다니엘 헤니.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경민 기자 fend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