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교복입고 여고생 변신 '대체 나이가 몇살이야?'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교복을 입고 여고생으로 변신한 배우 장나라의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선 미영(장나라)이 계약 결혼 사실이 언론에 알려진 후 어머니의 식당 앞에 진을 치고 있는 기자들을 피해 몰래 건(장혁)과 만나려 여고생으로 변장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교복을 입고 풋풋한 미모를 과시한 장나라의 '최강 동안'이 유감없이 발휘된 장면이었다. 특히 미영이 자신의 신분을 감추기 위해 위장한 '양순이'란 이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양순이'는 12년 전 장혁과 함께 출연한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장나라가 연기한 차양순과 이름이 같았기 때문이다. 촬영 당시 장나라는 전날 밤샘 촬영에 무더위 속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웃음을 보이며 촬영장에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장나라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김미영에게 보내주시는 시청자들과 팬들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무더위와 밤샘 촬영도 즐겁게 임하고 있다"며 "김미영이라는 배역에 진심을 다해 깊은 애정을 쏟고 있는 장나라의 노력을 알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배우 장나라. 사진 = 나라짱닷컴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