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박형식 서강준, 남다른 男男 케미 발산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박형식과 서강준이 남다른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의 박형식(차달봉 역)과 서강준(윤은호 역)이 훈훈한 남남 케미를 과시하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극 중 남지현(강서울 역)을 두고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 두 사람은 카메라 밖에서 절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촬영장의 즐거운 연기 호흡을 전하고 있다.

두 사람이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장면은 물론 알콩달콩한 분위기로 리허설을 하고 있는 장면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촬영 전 대본까지 함께 열공하며 촬영을 준비할 만큼 돈독한 사이임을 보여주고 있다.

박형식이 서강준의 어깨에 손을 걸치고 귀여운 미소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가 하면 서강준은 완벽한 슈트에 뇌쇄적인 포즈로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하고 있기도 하다. 서로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끌어당기고 있는 두 남자는 남지현이 한 인터뷰에서 "차달봉은 귀엽고, 윤은호는 남자답다"고 한 말을 떠오르게 하고 있다.

막상막하 비주얼과 상반되는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박형식과 서강준은 생기 넘치는 젊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서울을 두고 펼쳐지는 달봉과 은호의 라이벌 경쟁이 이번 주 '가족끼리 왜 이래'를 더욱 뜨겁게 만들 전망이다. 진실 고백 후 서먹해진 달봉과 서울 사이를 파고 들기 위한 은호의 노력들이 서울의 마음을 뒤흔들 수 있을지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배우 서강준. 사진 = (주)삼화네트웍스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