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호·조윤우·백종원, '당신을 주문합니다' 꽃미남 3인방 출격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극본 이문 오보현 연출 안길호)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꽃미남 3인방이 눈을 훈훈하게 할 예정이다.

꽃미남 3인방은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주 배경인 수제도시락 아뜰리에의 직원으로, 정윤호와 함께 각기 다르고 특색 있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남주인공인 국대(정윤호)의 경우 여자에게 까칠하지만 배려심 많은 원칙주의자인 한편 한비룡(백종원)은 예의 바른 교회오빠 이미지로 연기를 펼치며 남수리(조윤우)는 열정적인 사랑꾼 캐릭터로 귀여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은 촬영현장에서도 훤칠한 키와 비주얼로 촬영 컷마다 CF처럼 만든 것은 물론 쉬는 모습 마저도 화보 같은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웹소설이 원작이며 웹드라마로 재탄생 하게 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제도시락을 통한 다양한 볼거리와 도시락에서 오는 다양한 공감대를 통해 사랑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 정이랑, 윤홍빈 등이 출연하며 7월 6일 SBS플러스에 방송된다.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사진 = SBS플러스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