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컴백 전 오싹한 영상공개…소속사 건물서 귀신 만났다?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오는 7월 컴백을 앞둔 걸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민하, 혜미, 소진, 금조)가 오싹한 여름 영상 을 준비했다.

5일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나뮤캐스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암전된 소속사 건물에서 미션을 수행하던 멤버들이 비명을 지르는 등 짜릿한 모습의 에피소드가 담겼다. 여름 스페셜로 기획된 영상은 9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나뮤의 나름 힐링캠프’ 시리즈로 거침없는 모습으로 소탈한 매력을 선보인 나인뮤지스는 이번에 귀신을 발견하고 겁에 질려 도망가는 등 무대 위 섹시한 모습과는 다른 친숙한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무더위에 대비하는 멤버들의 특별한 여름나기가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뮤캐스트’는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직접 공개하는 자체 제작 리얼리티로, 무대 위 ‘군통령’ ‘모델돌’의 모습 이 아닌 소탈하고 수수한 일상을 담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제작된 ‘나뮤캐스트’ 2탄에서는 여름을 맞이하는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나뮤캐스트’ 귀신 편 에피소드는 오는 9일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7월 초 컴백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이번 활동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앨범 '드라마(DRAMA)' 이후 5개월 만으로, ‘여름’이라는 계절적인 특징과 ‘모델돌’ 타이틀에 맞게 멤버 들의 장점을 부각시킨 역대급 썸머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나인뮤지스 컴백. 사진 = 스타제국]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