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쇼챔피언'서 이틀연속 1위…'덤덤'하게 앵콜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이틀 연속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정상질주를 시작했다.

레드벨벳은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DUMB DUMB(덤덤)'으로 1위를 차지했다.

수상 후 멤버들은 "너무 감사드린다. 깜짝 놀랐다. 소속사 식구들과 팬들에 감사드린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멤버들은 "'덤덤'하게 부르겠다"며 흥분을 자제한 채 앵콜곡을 부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레드벨벳은 15일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한 뒤 이틀 연속으로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타이틀곡 'Dumb Dumb'은 중독적인 훅과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담은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날 '쇼 챔피언'에는 전진, 레드벨벳, 강남, 제시, 세븐틴, 몬스타엑스, 투아이즈, 빅스타, 소나무, 에이프릴, 딘딘, LPG, 마이비, 비트윈, 유니콘, 퍼펄즈, 6to8, 하트비 등이 출연했다.

[레드벨벳.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