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5' 5월 13일 첫 방송…"프로듀서·지원자 역대급"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5'가 첫 방송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11일 엠넷 측은 "'쇼미더머니5'가 5월 1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면서 첫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MC 김진표가 강렬한 내레이션으로 프로듀서 팀들을 소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한 자리에 모인 프로듀서 군단은 압도적인 아우라를 드러낸다.

'쇼미더머니5'에는 시즌3에서 래퍼 바비를 우승으로 이끈 실력파 프로듀서 도끼와 넘버원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의 CEO 더 콰이엇이 시즌3에 이어 다시 한 번 프로듀서로 출연해 우승을 노린다.

또 유니크한 감성의 음원 강자 자이언티와 웰메이드 힙합 프로듀서 쿠시가 뭉쳐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최고의 래퍼와 음악을 만들어낼 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메이저와 언더를 섭렵한 레이블의 수장 사이먼도미닉과 힙합신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프로듀서 그레이도 한 팀이 돼 래퍼 발굴에 나선다. 끝으로 한국 힙합 대부의 귀환을 알린 길과 날카로운 랩핑의 일인자 래퍼 매드클라운이 한 팀으로 뭉쳐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역대 최강을 자랑하는 프로듀서 군단과 함께 하게 돼 든든하다"며 "이번 시즌은 8인의 프로듀서들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로 인정받기 위해 도전한 래퍼 지원자들의 실력도 역대급을 자랑한다. 역대 시즌 최고라 자부할 만한 '쇼미더머니5'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5월 13일 밤 11시 첫 방송.

[사진 = 엠넷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