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데뷔 후 첫 CF ‘마이 헤어 레시피’ 공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가수 김경호가 데뷔 후 첫 CF에서 ‘마이 헤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가 21일 김경호의 헤어 케어 비결을 전한 ‘마이 헤어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김경호가 22년간 롱 헤어를 트레이드 마크로 유지하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고, 결국 최고의 경지인 '헤어 마스터'에 등극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김경호는 영상에서 긴 머리와 찰랑이는 머릿결을 관리하며 터득한 비결로 사람마다 다른 두피, 모발 고민에 맞는 맞춤 헤어 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헤어 마스터 김경호가 소개하는 '마이 헤어 레시피'는 이니스프리의 신규 헤어 케어 라인이다. 두피 케어와 모발 케어 제품을 나눠 각자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는 개인별 맞춤 헤어 레시피를 제공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마이 헤어 레시피'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두피 및 모발 테스트 후, 진단결과에 맞는 체험 키트와 함께 카카오헤어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 본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1일부터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김경호. 사진 = 이니스프리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