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한 노출'…마마무 화사의 돋보이는 볼륨감 [곽경훈의 돌발사진]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지난 22일 오후 충남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진행된 '2016-2017NH농협 V리그 올스타전'에서 축하공연을 펼쳤다

▲ 마마무 화사 '걸크러쉬 느낌 VS 새침한 느낌'

마마후 화사가 축하공연중 다양한 느낌으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 화사 '은근한 노출로 배구팬 유혹?'

은근한 노출 의상으로 아찔한 볼륨감을 보이고 있다.

▲ 깜짝 놀라는 문별 '화사야! 이런 의상은 처음이야'

공연중 마마무 문별이 화사의 아찔한 의상을 위-아래로 쳐다보며 놀라고 있다.

▲ 화사 '화사한 가창력에 이어 8색조 매력도 발산'

마마후 화사는 최근 콘서트 준비와 함께 산이의 새 미니앨범 ‘Season of Suffering(시즌 오브 서퍼링)'의 타이틀곡 ‘I Am Me(아이엠미)’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마마무,‘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 기대하세요!

마마무는 오는 3월 3~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7 MAMAMOO CONCERT MOOSICAL Curtain Call'을 갖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해 8월에 열린 첫 단독 콘서트 이후 7개월 만으로,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빠른 행보다.

'2017 MAMAMOO CONCERT MOOSICAL Curtain Call'은 첫 번째 콘서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좀 더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로 차별화 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마마무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대규모 라이브 밴드, 화려한 퍼포먼스 등이 어우러진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무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