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러' 염혜란, '7일의 왕비'로 사극 첫 도전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명품 신스틸러 염혜란이 데뷔 후 첫 사극에 도전한다.

오는 31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극본 최진영 연출 이정섭)에 유모 역으로 출연하는 염혜란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유모는 채경(박민영)을 딸처럼 살뜰하게 챙기는 인물이다. 염혜란이 걸쭉한 사투리와 맛깔 나는 연기로 감초 역할을 담당하며 강력한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 된 사진 속 염혜란은 쪽진 머리에 앞치마를 두른 채 빨래 바구니를 들고 서있다. 이런 모습만으로도 이미 유모 느낌을 물씬 풍기며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있음을 입증, 자연스레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에 몰입하다가도 쉬는 시간이 되자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염혜란은 다년간의 연극무대 경험으로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과 우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브라운관에 출연하는 작품마다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데뷔 후 첫 사극 도전인 만큼, 새로운 연기 변신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

드라마 관계자는 "첫 사극이지만 어색한 기색 하나 없이 완벽하게 몰입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찰떡같은 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 염혜란 배우의 임팩트 있는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7일의 왕비'는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가 7일 만에 폐비가 된 비운의 여인 단경 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으로, 오는 31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사진 = 엘엔컴퍼니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