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AOA 찬미, 솔로 댄스 프로젝트 깜짝 출격…"팬들 위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AOA 멤버 찬미의 솔로 프로젝트가 깜짝 공개됐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찬미의 '댄스 퍼포먼스 프로젝트'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6월 28일을 기대해주세요!"라며 "#LOOKATMI #룩엣미 #CHANMI #찬미 #AOA #에이오에이"라고 알렸다.

이와 관련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음원 발표는 아니며 찬미의 특기인 춤과 관련한 콘텐츠를 팬들에게 공개하는 것"이라고만 귀띔했다.

찬미는 '댄스 퍼포먼스 프로젝트'에 나서는 소감을 SNS를 통해 직접 밝혔다.

"LOOK AT MI CHAN MI를 진행하면서 되게 많은 고민을 했던 것 같다"는 찬미는 "아직 보여드릴 때가 아닌가 너무 부족한 모습만 보여드리진 않을까 이런저런 걱정이 많았지만 여러분들께 조금씩 늘어 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그걸 알고 그만큼 연습하고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그리고 기다리시는 팬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내가 할 수 있는 게 뭘까 생각을 하다가 look at me 진행하게 되었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봐주시면 좀 더 힘이 날 것 같습니다.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AOA 공식 SNS]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