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리얼' VIP시사회서 눈물터졌다 "불친절할 수도…"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김수현이 영화 '리얼' VIP 시사회에서 눈물을 흘렸다.

김수현은 27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리얼' VIP 시사회에 배우 최권, 설리, 이성민 등과 함께 참석해 여러 상영관에 무대인사를 했다. 이 중 한 관에서 김수현은 관객들에게 인사를 하던 중 갑자기 눈물을 쏟았다.

해당 관에는 관계자들이 많이 있었던 관으로, "안녕하세요, 장태영 역을 맡은 김수현입니다"라는 인사를 하며 그가 고개를 숙이자 장내에 있던 그의 남성 지인들은 "우와아!"라며 큰 함성을 보였다.

김수현은 "오늘을 정말 오래오래 너무너무 기다렸다"라고 말했고 이후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다. 이어 MBC '무한도전'에서 보였던 기합 "촤!"를 외친 이후 "오늘이 너무 기대되기도 하고 긴장이 많이 되기도 하다. 다소 영화가 여러분들에게 불친절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김수현은 다른 관에서 "오늘을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그래서 긴장도, 기대도 된다. 그런데 영화 '리얼'이 불친절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그렇다고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지 말고 혹여나 놓쳤다면 그 때부터는 구경을 해도 된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김수현이 눈물을 쏟은 이유는 언론시사회 이후 작품에 대한 혹평이 이어졌기 때문. 김수현의 1인2역 연기는 흠 잡을 데 없이 빛났지만, 작품의 결함을 원톱주연인 그가 모두 떠안아야 했던 부담감과 마음의 짐이 눈물로 쏟아져나왔다. '리얼'은 촬영 후반부에 감독이 교체되는 등 난항을 겪기도 했다.

한편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오는 28일 개봉.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