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 에디킴과 열애 부인→결국 인정 "이제 막 교제 시작"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걸스데이 멤버 소진이 가수 에디킴과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번복했다. 한 차례 부인 끝에 결국 인정했다.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오후 "소진이 에디킴과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들은 열애설이 제기되자 곧바로 "친한 친구 사이"라고 일축했던 터. 이에 대해 소진 측은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한다.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었다"라며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라고 털어놨다.

소진 측은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라며 "앞으로 두 사람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아래는 소진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걸스데이 소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 보도된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 열애설 관련해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