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전소미 "김혜수 직속 후배, 같은 태권도 시범단 출신"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전소미가 배우 김혜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전소미와 배우 이태곤이 출연한다. 역대 최연소 게스트에 빛나는 소미는 사춘기 소녀다운 거침없고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미는 가족과 함께 쓰는 냉장고를 공개했는데, "엄마가 하는 음식은 열 가지도 안 된다"며 "아빠가 20여 년간 해준 음식만 먹었다"는 사연을 밝혔다. 이어 어머니에 대한 귀여운 디스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평소 소미의 가족과 친분이 있는 이연복 셰프는 "녹화 전 소미 어머니의 로비 문자를 받았다"며 그의 솔직한 폭로를 자제시키기 위해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

또 소미는 배우 김혜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김혜수 선배님과 같은 초등학교 태권도 시범단 출신"이라며 "직속 후배다"고 밝혔다. 이어 "태권도 시범단 시절 '다리 찢기 담당'이었다"며 찢기 기술과 함께 화려한 송판 격파 시범까지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께 출연한 이태곤 역시 태권도 유단자임을 밝혀, 사상 초유의 게스트들의 '격파 쇼'가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소미의 거침없는 활약이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