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데뷔 10년 원동력? 우리는 복 받은 사람들" [화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2PM 우영이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놨다.

26일 매거진 더스타 측은 성공적인 일본 솔로 활동을 마친 우영의 솔로 화보를 공개했다. 우영은 사진마다 소년미와 남성미 등 다양한 느낌을 선보였다. 특히 촬영장에서는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우영은 "일본에서 솔로 앨범을 발매했고 콘서트도 했다. 예상하지 못했는데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했다"며 "국내에서는 2PM의 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콘서트와 웹 예능 촬영, 개인적으로는 음악 작업만 하며 바쁘게 지냈다"고 최근 근황에 대해 밝혔다.

이어 수식어인 '짐승돌'에 대해 우영은 "이제 나와 상관없는 얘기인 것 같다"며 "운동 안 한 지 꽤 됐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꿈꾸는 연애에 대한 물음에는 "없다. 아주 현실적으로 만나고 싶다. 환상을 그리니 나만의 기준이 생겨 자꾸 판단하게 되더라. 있는 그대로 만나고 싶다"고 털어놨다.

2PM으로 데뷔한 지 어느덧 10년 차, 그룹 활동을 이끌어 온 원동력에 대해서는 "정말 많은데, 아주 큰 운이 닿았던 것 같다. 우리의 노력과 좋은 주변 사람들 덕에 운과 복이 함께 했다고 생각한다. 2PM은 복 받은 사람들"이라고 전했다.

[우영. 사진 = 더스타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