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톡쇼', "이민호♥수지가 묵은 런던 호텔 스위트룸 가격보니…" 헉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민호와 걸그룹 미쓰에이 겸 배우 수지의 영국 런던 밀월여행 이야기가 공개됐다.

2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별별톡쇼'에서 김태현은 "스타들이 스케줄 핑계로 해외에 있다가 데이트를 하는 거는 익히 들어보셨을 거다. 이민호와 수지의 2015년 런던 밀월여행이 딱 그 경우였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워낙 두텁고, 강력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두 사람이라서 한국에서의 데이트가 사실 부담스럽긴 했겠지. 그래서 런던에서 데이트를 즐긴 건데, 이걸 또 어떻게 연애매체 기자가 캐치를 해가지고"라고 전한 김태현.

이에 연예부기자는 "이민호는 프랑스 파리에서 화보촬영을, 그 즈음에 수지는 런던에서 촬영을 하고 있었다. 이 사랑의 여행을 따져보니까 꼭 영화 '미션임파서블'같다. 마지막 장면에 터널로 도버해협을 지나가던 그 열차 있잖아. 그게 유로스탄데, 이민호가 그걸 타고 런던으로 건너간다. 그리고 마치 스파이처럼 현지에서 렌트카를 빌려 이동을 한다. 그리고 영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더 샤드 빌딩에 올라가는데 높이가 무려 310m라고 한다"고 밝혔다.

그러자 붐은 "그날 두 사람이 빌딩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을 이용을 했다. 그래서 조사를 해본 결과 3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인데, 런던 시내가 쫙 보인다. 그리고 야경이 그냥 거기서 와인 잔만 짠하고 눈만 마주쳐도 찌리찌리 짜리짜리. 정말 사랑을 확 피울 수 있는 로맨틱한 장소래. 거기서 농어, 연어, 사슴고기 등 여러 가지 고급 메뉴를 들이댔다고 한다"고 추가했다.

이에 다른 연예부기자는 "이들은 그 빌딩에 있는 5성급 호텔에서 2박 3일 묵었다. 근데 이민호가 수지를 정말 많이 배려한 것 같다. 왜냐면 여자들은 여행할 때 숙소가 가장 중요하다. 무려 스위트룸에서 재웠는데, 하룻밤 가격이 190만 원 이상이라고 한다. 그리고 렌트한 차량으로 직접 런던 데이트를 시켜줬다고 한다. 정말 너무 이민호 멋진 것 같다. 그리고 목격한 기자에 따르면 외국에서 현지 팬들을 의식한 나머지 약간 시간차를 두고 조심스럽게 데이트를 했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사진 = TV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