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 퍼스, “‘킹스맨2’ 액티브한 영화…한국음식 좋아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킹스맨:골든 서클’의 콜린 퍼스가 영화의 성격과 한국 음식을 언급했다.

콜린 퍼스는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과 함께 20일 카카오TV 인터뷰에 출연해 “‘킹스맨:골든서클’은 매우 액티브한 영화”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음식을 좋아하느냐는 MC 김영철의 질문에 “좋아한다”면서 “런던에 있는 ‘부산’이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을 즐겨 찾는다. 정확한 음식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또 "서울은 매우 아름다운 도시다. 호텔 창문에서 한강을 내려다 봤는데 사랑에 빠졌다"라는 첫 방문 소감을 전했다.

콜린 퍼스는 처음 한국을 찾아 ‘킹스맨’ 팬들의 절대적인 환호를 얻고 있다. ‘킹스맨’ 1편에서 사망했던 그는 2편에서 부활해 콜린 퍼스, 마크 스트롱과 함께 빌런(줄리언 무어)에 맞서 맹활약을 펼친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7일 개봉 예정.

[사진 = AFP.BB NEWS, 카카오TV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