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기사단' 마이크로닷 "윤소희 볼때마다 설레, 예쁘다" 핑크빛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친절한 기사단' 마이크로닷이 윤소희에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친절한 기사단' 제작발표회에는 이수근, 김영철, 윤소희, 마이크로닷이 참석했다.

마이크로닷은 윤소희에 대해 "거짓말 못하는 성격이다.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떨리고 있다. 예쁘고 착하다. 순수하다. 보이기로는 안 그렇지만 벽 같은게 있는데 금방 없어지더라. 친해지면서 촬영하며 소심하지 않고, 특징이 있다. 그게 가장 매력적이다. 웃을 때마다 설렌다"라고 말했다.

이에 윤소희는 "저런 말을 할 때마다 당황스럽긴 한데, 깨끗하고 순수하게 말해주더라. 웃음 소리를 자꾸 얘기하면서 음원으로 쓰겠다고 하더라. 예쁘게 봐주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마이크로닷은 또 다시 마이크를 들어 "곧 칠순이 되시는 덕화 형님, 수근이 형님과 동엽이 형님과 수근이 형님, 영철 형님 등과 함께 해왔다. 그런데 여성도 그렇지만 동갑내기와 이렇게 처음 출연해본다"라며 "나는 솔직한 편이고 시청해주시는 분들이 잘 받아주셔서 감사하다. 소희에게 편한 자리를 만들려고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친절한 기사단'은 여러 외국 손님들의 하루를 에스코트하며 그들이 한국을 찾은 이유와 특별한 사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방한 외국인 에스코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4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