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트와이스, 컴백 동시에 1위…"트와이스 父 박진영 감사"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쇼 챔피언'에서 'What is Love?'로 첫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18일 오후 생방송된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신곡 'What is Love?'로 1위를 기록했다. 엑소 첸백시의 '花요일', 워너원의 부메랑, EXID의 '내일해', 위너의 '에브리데이'를 제치고 정상에 오른 것.

특히 트와이스는 이날 'What is Love?'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 대세 걸그룹의 위엄을 드러냈다.

트와이스는 "저희를 위해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이 너무 많은데 항상 수고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도 많은 사랑받아서 너무 기쁘다. 'What is Love?'로 첫 1위라서 더욱 기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트와이스의 아버지 박진영 PD님, 그리고 원스(트와이스 팬클럽)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남은 활동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엔 트와이스와 함께 빅스, EXID, 에릭 남, 오마이걸 반하나, 임팩트, 형섭X의웅, 이창민, 펜타곤, 사무엘, 더보이즈, Stray Kids, 정동하, 원포유, 더 로즈, 버스터즈, 배드키즈, 오션, 아이스 등이 출연했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