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youtube
[종합] '컬투쇼' 뉴이스트 W·이진아, '실검 1위' 찍은 입담&라이브
18-06-28 15:57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입담부터 라이브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뉴이스트 W, 이진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진아는 정규 1집 '진아식당 풀 코스(Full Course)' 타이틀곡 'RUN (with GRAY)'을 소개하며 그레이와 "원래 몰랐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샘옥이란 가수랑 만든 노래 'RUN'을 힙합 하시는 분이 피처링 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희열 선생님이 추천해주셨다. 직접 전화해주셨다. 바로 좋다고 해주셔서 하루 만에 보내주셨다"고 설명했다.

뉴이스트 W는 라틴 팝 장르의 신곡 'Dejavu(데자부)'를 소개하며 "섹시하다"고 강조했다. '라틴은 홍경민'이란 말에 김태균은 "너무 오래 해먹었다"며 뉴이스트 W에 힘을 실어줬다.

멤버 백호는 "저희 그룹이 스타일을 한번 바꾸고 싶었다"며 "트렌디하고 많은 분들이 들어줬으면 좋겠어서 타이틀곡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이진아는 '편하다는 건 뭘까'를 들려줬고 CD를 튼 것 같은 라이브로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차지해 환하게 웃었다.

뉴이스트 W는 종현의 허술한 매력과 렌과 DJ 김태균의 얼굴 크기 비교에 힘입어 이진아를 이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면허 사진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를 방문한 렌을 제보하며 "얼굴에 살쪘다며 깎아 달라고 하더라"고 폭로했다. 김태균은 "얼굴이 남아나냐"고 쏘아붙였다.

[사진 =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기안84, 목 디스크로 고통 "진통제 먹어도 아파…화 많
웹툰 작가 기안84가 목 디스크로 인해 극심한 고통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25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구독자도 50만 터지고, 목 디스크도 터진 기안84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 등장한 기안84는 유튜브 ...
해외이슈
“마릴린 먼로 드레스 찢었다”, 41살 킴 카다시안 고소당해[해외이슈](종합)
“브래드 피트를 시체로 만들어”, 최악의 인터뷰 비난 쇄도[해외이슈](종합)
“킴 카다시안 두달만에 10kg 감량” 비난 쇄도, 그러다 죽는 사람도 있어[해외이슈](종합)
“브래드 피트 죽이고 시체를 게재해?” GQ 커버사진 비난 폭주[해외이슈](종합)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곽명동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곽명동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