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비니·황혜영·로운·박경림, 1라운드의 대반전 [종합]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비니, 투투 출신 황혜영, SF9 멤버 로운, 방송인 박경림이 반전 충격을 안겼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은 가왕 '어때요, 노래 참 쉽죠? 밥로스'의 자리를 노리는 8인의 새 복면 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첫 무대에선 '우주 라이크 우주선'이 '안 뽑아주면 잠수함'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안 뽑아주면 잠수함'의 정체는 오마이걸 비니로 드러났다. 비니는 "스스로에 자신이 많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로 스스로 많이 깬 것 같다"고 밝히며 감사함에 눈물을 쏟았다.

두 번째 대결에서 '소매는 안 돼 통 큰 도매남 커피자루'가 '갈아갈아 갇혀 확 갇혀 그라인더'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갈아갈아 갇혀 확 갇혀 그라인더'는 투투 출신 황혜영으로 "차갑고 센 이미지의 편견을 깰 필요가 있었다"며 남편의 설득으로 출연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우리 엄마는 내가 제일 예쁘대요 고슴도치'와 '어디서 눈을 동그랗게 떠 올빼미'의 맞대결에선 '우리 엄마는 내가 제일 예쁘대요 고슴도치'가 웃었다. '어디서 눈을 동그랗게 떠 올빼미'는 SF9의 리드보컬 로운으로 "복면 뒤에 있으니까 용기가 좀 났다"며 소감을 밝혔다.

네 번째 대결에서도 충격 반전이 나왔다. '나한테 걸리면 마이아파 동막골소녀'에 패한 '너나 노래 잘하세요 금자씨'의 정체는 방송인 박경림으로 "콤플렉스가 스스로 갖는 것도 있지만 주변에서 주는 것도 있지 않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도전했다"며 의미 있는 출연 소감을 말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