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아직 이등병…지창욱·강하늘이 잘 챙겨줘" [MD동영상]

인피니트 성규(INFINITE SungGyu) "아직 이등병…지창욱·강하늘이 잘 챙겨줘" [MD동영상] 14일 서울 용산구 육군회관에서 진행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인피니트 성규가 강하늘, 지창욱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육군본부가 주최하고 공연제작사 ㈜쇼노트와 국립박물관 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는 제70주년 국군의 날 기념작. 항일 독립 전쟁의 선봉에 섰던 '신흥무관학교' 배경으로 격변하는 시대를 살았던 사람들의 치열한 삶을 담아낸 작품이다. 일제에 항거하고 '백성이 주인이 되는 나라'를 건립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친 평범한 청년들의 이야기가 역동적으로 펼쳐진다. 지창욱, 강하늘, 인피니트 성규, 이태은, 임찬민, 이정열, 오진영, 김태문, 진상현, 남민우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월 9일부터 9월 22일까지 서울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서울 공연 이후 연말까지 전국투어가 진행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4일 서울 용산구 육군회관에서 진행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인피니트 성규가 강하늘, 지창욱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육군본부가 주최하고 공연제작사 ㈜쇼노트와 국립박물관 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는 제70주년 국군의 날 기념작. 항일 독립 전쟁의 선봉에 섰던 '신흥무관학교' 배경으로 격변하는 시대를 살았던 사람들의 치열한 삶을 담아낸 작품이다.

일제에 항거하고 '백성이 주인이 되는 나라'를 건립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친 평범한 청년들의 이야기가 역동적으로 펼쳐진다. 지창욱, 강하늘, 인피니트 성규, 이태은, 임찬민, 이정열, 오진영, 김태문, 진상현, 남민우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월 9일부터 9월 22일까지 서울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서울 공연 이후 연말까지 전국투어가 진행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