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하이' 호야 "10대 친구들 보면서 배우는 게 더 많아" [MD동영상]

'댄싱하이' 호야 "10대 친구들 보면서 배우는 게 더 많아" [MD동영상]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댄싱하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호야가 프로그램에 함께 하는 10대들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댄싱하이'는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10대 댄서들이 댄스 배틀을 펼칠 예능프로그램이다. MC 정형돈과 댄스코치 군단 저스트 절크, 리아킴, 이기광, 호야, 이승훈이 10대 댄서와 함께 한다. 7일 밤 11시 첫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댄싱하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호야가 프로그램에 함께 하는 10대들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댄싱하이'는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10대 댄서들이 댄스 배틀을 펼칠 예능프로그램이다. MC 정형돈과 댄스코치 군단 저스트 절크, 리아킴, 이기광, 호야, 이승훈이 10대 댄서와 함께 한다. 7일 밤 11시 첫방송.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