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보이스캐디와 공식 거리측정기 파트너십 체결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1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보이스캐디와 ‘KLPGA 공식 거리측정기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KLPGA는 전체 투어의 코스 측정과 세팅 시 보이스캐디의 최신 거리측정기와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지원받아 최상의 투어 환경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

조인식에 참석한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이사는 “KLPGA의 공식 거리측정기 파트너로 함께해 영광이다. 보이스캐디가 제품의 정확성, 기술력을 인정받았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한다. KLPGA 경기위원, 프로들을 위한 프로패셔널한 거리측정기 브랜드로서 그에 걸맞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 보이스캐디와 대회 개최에 이어 파트너십까지 체결해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보이스캐디는 국내 거리측정기 대표 브랜드로 클럽별 탄도와 거리를 계산한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기술력을 통해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김준오 대표이사(좌)와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 사진 = KLPGA 제공]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