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톡쇼' 이준석 "강용석, 김부선 변호 맡은 이유?…새 이슈 만들고 싶은 듯"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정당인 이준석이 변호사 강용석이 배우 김부선의 변호를 맡은 이유를 추측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배우 김부선 변호사로 선임된 강용석을 언급했다.

이날 MC 정선희는 "강용석이 김분선과 함께 경찰 조사에 출석해 세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했고, 한 변호사는 "강용석은 시종일관 침착한 태도로 김부선 곁을 지켰다. 김부선이 인터뷰 중 불리한 발언을 할 것 같다 싶으면 옆에서 만류하는 등 법률대리인으로서 본분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에 정선희는 정당인 이준석에 "김부선의 변호를 맡은 강용석의 이유와 배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고, 이준석은 "김부선의 사건이 꽤 정치적인 사건 아니냐. 경기도지사의 대한 일이기도 하다. 선거 과정에서 의혹이 제기됐기 때문에 이재명의 해명이 거짓이라면 공직선거법 위반 가능성도 있는 상황이라 당선 무효가 될 수도 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준석은 "김부선이 재판에 큰 부담감을 느낀 거 같다. 강용석이 변호사이기도 하지만 국회의원 출신 아니냐"며 "방송·정치 분야에서 소강기를 겪고 있는 강용석이 새로운 이슈를 만들어 보려고 변호를 맡은 거 같다"고 추측했다.

그러자 연예부 기자는 "예능으로 따지자면 '시청률은 포기하고 화제성만 가져가겠다'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사진 = TV조선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