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대서사의 막을 화려하게 내린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이 OST 앨범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 OST 합본이 1일 낮 12시 온라인을 시작으로, 2일부터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고 전했다.
'미스터 션샤인' OST 리미티드 에디션 음반은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던 전 가창곡 및 미공개 OST와 리처드 용재 오닐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드라마 오프닝 타이틀인 '미스터 션샤인' 연주곡을 포함한 스코어 26곡까지 총 44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특히 이번 오프라인 음반은 유진 버전과 애신 버전 두 종류로 제작되며, 총 1만장 한정반으로 발매되어 소장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정 음반에는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지 않고 '미스터 션샤인'만의 감성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엄선된 한정반 전용 특별 스코어를 비롯해 주연 배우들의 내레이션을 담았고,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 및 뮤직비디오 전편도 DVD에 함께 수록되어 있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OST 전 가창자들의 싸인 폴라로이드, 희성의 꽃 편지, 애신의 지브라 낱말 카드, 약방 서신, 바람개비 책갈피 등 드라마의 주요 장면들을 떠올리게 하는 7종 부록들도 함께 실려있어 종영을 아쉬워하는 드라마 애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달 30일 종영한 '미스터 션샤인'은 김은숙 작가의 작품으로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 국내 최고 배우들의 명연기와 구한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서사극이 화려한 영상미로 담겨 매회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은 바 있다.
[사진 = CJ ENM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