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타이틀곡은 '지니' "음악적 역량 보여줄 것"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타이틀곡을 확정짓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WISH(위시)'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타이틀곡인 'Genie(지니)'를 비롯해 '위시(WISH)', '너', '너만 보인다', '들어봐 줄래', '넌 모를 거야', 'Would U Be My(우쥬 비 마이)' 등 총 7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아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인트로곡 '위시'를 시작으로, 복고스타일 팝 곡 '너', 트로피컬 하우스와 댄스홀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 '너만 보인다', 어쿠스틱 팝 장르의 '들어봐 줄래', 펑크 록 장르의 '넌 모를 거야', 알앤비 팝 장르의 '우쥬 비 마이' 등 골든차일드만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Genie(지니)'는 시원한 사운드와 함께 골든차일드만의 컬러풀한 에너지가 더해진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댄스 팝 곡으로, 상상 속의 마법 같은 너만의 '지니'가 되어 소원을 이루어주고, 언제 어디든 달려가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을 노래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도 멤버 장준과 태그가 전곡 랩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확인시켰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위시)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지니'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