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블랙핑크, 빅뱅과 닮았다…제니는 GD, 늘 파리에 가있더라"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의 데뷔 첫 서울 콘서트에 YG엔터테인먼트 선배인 보이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깜짝 등장했다.

블랙핑크는 10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개최한 가운데, 빅뱅 승리가 예고 없이 게스트로 등장해 솔로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빠트렸다.

승리는 "블랙핑크 콘서트에 게스트로 서게 돼 영광"이라며 올림픽체조경기장이 "빅뱅 데뷔 첫 콘서트를 한 곳이다. 우리 블랙핑크는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전 세계로 나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후배들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블랙핑크를 보면 빅뱅과도 닮은 점이 많다"고 했다. "제니는 지드래곤 형이 생각난다. 보면 항상 파리에 가있더라. 자꾸 디자니어들과 사진 찍어 올리더나. 패션 느낌. 나한테는 없다"고 너스레 떤 승리는 "리사는 대성이 형이 생각난다"며 관객들이 웃자 "좋은 의미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이다"고 했다.

"지수를 보면 탑 형이 생각난다. 카리스마 있지만 엉뚱한 면이 있다"고 했고, "로제를 보면 태양 형이 생각난다. 아티스트이자 보컬로서 소울이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블랙핑크에 굳이 저 같은 멤버는 필요 없다"며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관객들을 폭소하게 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