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워너비, 2년 반만에 돌아왔다 '레고(LEGGO)' 첫무대 [MD동영상]

'컴백' 워너비(WANNA.BE), 2년 반만에 돌아왔다 '레고(LEGGO)' 첫무대 [MD동영상] 걸그룹 워너비가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워너비(WANNA.B)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LEGGO'(레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 타이틀곡 '레고'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워너비의 신곡 'LEGGO'는 워너비가 도전하는 첫 힙합 장르로 힙합과 일렉, 레게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졌다.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재에 대한 고민으로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워너비가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워너비(WANNA.B)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LEGGO'(레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 타이틀곡 '레고'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워너비의 신곡 'LEGGO'는 워너비가 도전하는 첫 힙합 장르로 힙합과 일렉, 레게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졌다.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재에 대한 고민으로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